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재고 확인방법] 다이소 3단부직포수납장, 5000원 수납장 추천

by 윤쏘야 2022. 9. 19.

 



내가 정말 좋아서 쓰는 리뷰.
간단한 물건을 정리할 수 있는 수납장을 찾으시나요?
단 돈 5,000원에 물건 정리 싹 가능합니다!!

다이소에서 찾은 가성비의 끝판왕 3단 부직포 수납장.
눈여겨봤다가 사이즈를 재고 구매하러 갔더니 3개 있던 물건이 1개만 남아있네ㅜㅜ
1개를 구매해서 집에 와서 조립해 보니 내가 놓고 싶던 자리에 찰떡이 아닌가?

게다가 생각보다 튼튼하고 견고하다.

그날 밤 열심히 재고 확인 방법을 찾아 보고 
다음날 아이들 등원시키자마자 조금 더 멀지만 규모가 큰 다이소에 가서 2개 더 구매해 왔다.

 

 

 

 

 

 


1. 다이소 재고 확인 방법

샵 다이소(#다이소)에서 재고 확인이 가능하다.(다이소몰과 다른 어플이다.)
하지만 모든 매장 재고 확인이 가능한 것이 아니다.
샵 다이소로 등록된 다이소 만이 재고 확인이 가능하다.

 

 

다이소재고확인하는방법다이소재고확인하는방법다이소재고확인하는방법
다이소재고확인하는방법

재고 확인 따라 해 보기!

1) 샵 다이소 어플을 설치한다.
2) 찾는 물건을 검색한다. (3단부직포수납장 검색)
3) 매장 검색해보기 에서 지역으로 검색. (경기도 용인시 검색)
4) 샵 다이소로 지정되어 있는 다이소의 재고만 확인되어 알 수 있다. (#다이소로 지정된 곳만 재고가 나온다.)
5) 샵 다이소가 아닌 지점이 더 가깝다면 직접 가보는 것이 더욱더 좋음^^;;

(지역을 검색하면 그 지역에 있는 다이소 매장이 나오는데 #다이소 매장이라고 되어 있는 곳만 재고 확인이 가능한 것이다.)

나도 가까운 곳이 샵다이소가 아닌 지점이라 직접 가서 확인하고 구매해 왔다.

 

 

 


 

 

2. 다이소 3단 부직포 수납장 리뷰

 

 

전체 모습

앞뒤가 뚫린 심플한 형태의 3단 수납장이다.
앞 뒤는 뚫린 형태라서 벽에 붙여쓰기에 좋다.
여러 개 붙여서 더 높이도 가능하고, 나는 1단, 2단, 3단을 한 개씩 만들어서 모두 활용하고 있다.





 

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
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
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

조립방법

약간의 힘만 있다면 충분히 조립 가능하다.
구멍이 4개 뚫려 있는 플라스틱에 구멍에 철제 봉을 끼워서 만들 수 있다.
바닥면에 철제 4개가 들어가고 그 위를 부직포로 덥는다. ☞ 바닥 완성
양 사이드는 기둥만 철제가 들어가고 부직포로 벽을 만들어 준다.   양쪽 가벽 완성

 

조립시 주의점! 바닥용 부직포와 가벽용 부직포의 크기가 다르다.

바닥용이 조금 더 작으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





 

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
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

완성된 모습

원래 3단이지만 내가 놓을 곳은 2단 높이가 맞아서 2단으로 만든 모습.

 

 

 


3단으로설치한모습
다이소-3단부직포수납장

활용방법

한 층당 하중에 3kg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한다.
많은 권수의 책이 아니라면 책도 가능하고
웬만한 생활용품은 올려놓기 좋을 것 같다.
가벼운 옷을 수납하기에도 좋을 듯하다.


나는 주방에 잡동사니들을 숨겨놓는 공간에 수납장을 넣어서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었다.
2단으로 3열 넣고 싶었는데 전기선 때문에 2단 2개, 1단 1개로 사용하고 있다.
3단짜리 하나는 장난감방에 쌓여있던 블록과 장난감들을 넣어뒀더니 꺼내기가 쉽게 정리가 되었다.

수납장을 여러번 사 본 주부 입장에서 가성비 진짜 좋은 아이템이라 완전 추천추천!!




댓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