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리뷰

[부산 캠크닉&물놀이] 어메이징캠프 부산 - 예약팁, 명당자리, 이용팁(내돈내산 후기)

by 윤쏘야 2022. 8. 3.

 

 

 

 

 

이번 여름휴가로 다녀온 부산.

 

친정이 부산이기 때문에 바다는 잘 안 가는 편.

 

특히, 여름의 해수욕장은 잘 안 가는 편이다.

 

사람도 많고 모래가 여러모로 싫어서ㅜㅜ

 

이번에는 깔끔하게(?) 물놀이 하러 새롭게 생겼다는 

 

어메이징 캠프 부산점

 

을 방문해 보았다.

 

 

이미 많은 블로그 후기가 있기 때문에, 

직접 다녀 온 후기로 필요한 정보만 쏙쏙 남겨보도록 하겠다.

 

 

먼저 어메이징캠프를 선택한 이유!

 

- 부모님과 함께 해야 했기 때문에 보호자가 편안하게 쉴 자리가 필요했다.

- 타지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장비가 많이 필요치 않는 곳. 

-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곳

- 아이들이 즐길 미끄럼틀이 있는 곳

- 취사가 가능한 곳

 

이러한 이유로 선택하였다.

 

 


1. 예약 팁!

 

내가 가려던 날짜는 7월 31일 일요일.

 

성수기에다 주말이었다.

 

그래서 이미 예약은 1주일 전부터 완료된 상태.

 

어메이징 캠프 부산점은 7,8월 내내 예약이 거의 풀로 마감된 상태였다.

 

 

 

그럼 나는 어떻게 예매했을까?

 

예매일 3일 전이 100프로 환불 가능한 마지막 날이다.

 

따라서 3일 전에 취소 분이 많이 나온다는 사실!

 

3일 전에 사이트에 몇 번 들락날락했더니 자리가 종종 생겼고,

 

처음에는 텐트 패키지를 예약했다가 다음에 테이블 패키지가 다시 나와서 

 

테이블 패키지를 예약하고 텐트 패키지는 취소했더랬다.

 

이렇게 취소 분이 자주 나오니 예약이 다 차있어도 실망하지 마시길!!

 

그리고 우천 시에는 오픈 시간인 10시 전에 취소 문자를 보내면 100프로 환불 취소가 가능하다.

(내가 간 날도 예약이 다 찼었으나 비예보가 있었기 때문에 반은 취소를 했는지 자리가 많이 비어 있었다.

하지만 비는 거의 오지 않았고 여유롭게 놀 수 있었다. 

우천 시 당일 취소분을 노리는 것도 괜찮을 듯!)

 

 

예약은 여기서 하면 된다.

https://www.amazingcamp.site/Rooms

 

어메이징캠프

캠핑,바베큐,놀이터 한곳에서 모두 즐겨라~

amazingcamp.site

 


2. 패밀리 테이블? 텐트 패키지? 테이블 패키지? 피크닉 패키지?

 

자리의 위치나 상태가 사이트에는 자세하게 나와있지가 않아서 엄청난 검색을 했었다.

 

어메이징캠프 부산 자리 배치도
어메이징캠프 부산 자리 배치도

 

 

사진상의

 

텐트존=텐트 패키지

 

피크닉 존=피크닉 패키지

 

테이블 존=테이블 패키지

 

사진상  F1~F5가 패밀리 테이블이다.

 

 

사진 상으로는 평지처럼 보이지만

 

에어 바운서 테이블 존이 1층, 수영장 테이블 존이 2층, 피크닉 존이 3층, 텐트 존이 4층으로

 

4개의 층으로 나뉘어 있다.

 

 

 

각 층은 언덕이나 계단을 통해 이동을 해야 한다.

 

이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각 존에 대해서 알아보자.

 

 

1) 테이블 존 

테이블 한 개, 캠핑의자 4개의 구성

 

 

2층 테이블 존에는 어른 허리 정도 깊이의 가장 큰 수영장이 있다. 

 

 

테이블 존의 모습
어메이징캠프 부산 테이블 존의 모습

 

 

 

수영장 주위로 1~20번까지의 테이블이 있다.

 

수영장에서 노는 아이들을 지켜봐야 하는 부모라면 테이블 존이 가장 적합하다.

 

내 눈에 아이들이 보여야 하는 나는 당연히 테이블 존으로 선택!!

 

 

어메이징캠프 부산 테이블존 17번 자리
어메이징캠프 부산 테이블존 17번 자리

 

 

테이블 존 테이블 선택 팁!!

 

근처에 사람이 없이 막힌 공간을 원한다면 18번.

 

추가 인원이 많아서 앞뒤 좌우 뚫린 넓은 공간을 원한다면 21번.

 

수영장에 드나들기 편한 쪽을 원한다면 20번.

 

 

 

 

테이블 존 22~29번까지의 구역은

 

큰 수영장보다 한 층 더 낮은 쪽에 있는 대형 에어 바운서 근처에 있는 자리인데

 

가장 마지막에 채워지는 자리인 걸 보아 비선호 지역 같았다.

 

보기에도 수영장도 멀고 3층 편의 시설과도 멀고 에어 바운서뿐이라 좋아 보이지 않았다.

 

이 자리를 피하기 위해서는 일찍 도착하는 수밖에!!

 

 

에어바운서 옆의 테이블존
어메이징캠프 부산 에어바운서 옆의 테이블존

 

 

어메이징캠프 부산 대형에어바운서
어메이징캠프 부산 대형에어바운서

 


2) 피크닉 존

테이블 1개 + 캠핑의자 4개 + 버너, 집게, 가위, 간단한 식기 제공

 

 

피크닉 존은 테이블 존에서 오른쪽 계단을 이용하거나, 왼쪽 언덕을 통해 올라가야 한다.

 

3층에는 그늘이 있는 어른 허리 정도 깊이의 중간 풀과 어른 무릎 정도의 유아용 작은 풀이 하나 있다. 

 

영유아용 미끄럼틀도 있는데 영유아가 타기에는 속도가 어마어마 하긴 했다.

 

 

피크닉존과 영유아용 풀장
어메이징캠프 부산 3층 피크닉존과 영유아용 풀장

 

피크닉존과 지붕이 있는 중간풀장
어메이징캠프 부산 3층 피크닉존과 지붕이 있는 중간풀장

 

피크닉존에 있는 영유아 미끄럼틀
어메이징캠프 부산 3층 피크닉존에 있는 영유아 미끄럼틀

 

 

영유아가 있는 집이라면 피크닉 존이 나을 것 같다.

 

어른 무릎 정도의 깊이인 영유아 풀장이 피크닉 존에 있고

 

테이블 옆으로 공간이 넓은 편이라 작은 그늘막이나 텐트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린아이라면 물놀이 후 텐트 안에서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았다.

 

그리고 개수대, 탈의실, 매점 등 편의시설이 모두 피크닉 존에 있기 때문에 편할 듯하다.

 


3) 텐트존

텐트 + 테이블 1개 + 캠핑의자 4개 + 각종 캠핑도구 제공

 

가장 꼭대기에 위치한 텐트존의 모습
어메이징캠프 부산 가장 꼭대기에 위치한 텐트존의 모습

 

텐트 존은 4층에 있다.

 

4층에는 풀장이나 다른 편의 시설은 없기 때문에

 

수영장에 혼자 이동하기 힘든 어린이 동반 고객은 4층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 

 

 

반면 사람이 많이 다니지 않아서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텐트존 추천!

 

어두워지면 조명에 분위기도 좋을 듯하다.

 


4) 패밀리존 

테이블 1개 + 캠핑의자 4개, 캠핑용품 제공 여부는 모르겠음. 

 

 

패밀리 존은 매점 주위의 테라스 공간에 둘러져 있었다.

 

비가 오거나 하면 처마 밑이라 해와 비를 피할 수 있어 보이긴 했는데

 

넓거나 개방된 공간이 아니라 캠핑 느낌을 내기에 좋아 보아 지는 않았다.

 

각 존의 특징을 알았다면 빠른 예약부터 고고!!!

 


 

3. 매점 이용

매점에는 정말 안 파는 게 없을 정도로 다 팔고 있었다.

 

1) 대패 삼겹살 판매, 구이용 도구 대여 가능 

테이블 존 기준으로, 대패삼겹살 500그램을 2만 원에 구매하면 버너, 그리들, 집게, 가위가 제공된다.

 

부탄가스는 3천 원에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2) 물놀이 용품 대여 가능

튜브, 퍼들 점퍼, 구명조끼를 3천 원에 대여 가능하다.

 

3) 아메리카노, 각종 차 종류 판매 

 

4) 각종 과자, 아이스크림, 마시멜로우, 과일도 판매

 

 

고로 돈만 있으면 편안한 캠핑이 가능할 정도로 거의 모든 용품을 판매, 대여 중이었다.

 

 


 

4. 샤워실, 탈의실

가장 아쉬웠던 점이 샤워실, 탈의실이다.

 

샤워실, 탈의실이 구분되어 있기는 하지만

 

남녀 구분은 되어 있지 않고 샤워실은 개방된 구조이다.

 

샤워실 이라기보다는 샤워기로 수영복 위로 헹구고 가야 하는 정도이다.

 

깔끔하게 샤워를 하고 싶다면 그런 장소는 없으니 참고하시길!

 


5.  위치, 주차, 운영시간

주차는 입구 앞쪽으로 넓게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운영시간이 무려 오전 10시 ~ 오후 10시

우리는 부모님이 계셔서 10시에 들어가서 4시에 나왔지만,

밤까지 수영하고 조명이 밝힌 캠핑장을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부산에서 아이들과 함께 캠크닉과 수영을 즐길 곳을 찾는다면 추천!!

 

 

댓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