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보정카페거리맛집] 갓 잇(GOT EAT) - 타코, 파히타 맛집

by 윤쏘야 2023. 9. 15.

오래간만에 지인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죽전카페거리에 출동.

서울에서 유명하다는 갓잇(GOT EAT) 이라는 타코 전문점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매일매일 한식과 집밥을 즐겨먹는 주부에게 외식은 이런 별미가 제격이지요!!

 


1. 외관

보정동카페거리 갓잇

새로 생긴 식당답게 외관이 깔끔 하네요.

주말에는 대기가 많은지 대기좌석도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도 오고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했어요.

오픈하자마자 방문하기도 했어요.

 


2. 위치 & 주차 

 

보정동 카페거리 안에 많은 음식점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공영주차장에서 쭉 올라오면 3번째 골목, 갠지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보정동카페거리 갓잇

죽전카페거리 음식점은 주로 매장 앞에 몇 대 주차가 가능한데, 갓잇은 매장 앞에 주차가 불가했어요.

카페거리 입구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조금만 걸으면 됩니다.

 

야외테라스도 있네요.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고 있어서 밖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 날씨가 다가오고 있어요.

카페거리는 해가 졌을 때 분위기가 있어서 저녁에 야외테라스에서 맥주와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3.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픈 ~ 오후 9시 30분 마감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4. 매장 내부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4인 테이블 6개, 2인 테이블이 2개 정도 있었어요.


5. 메뉴

2인, 3인, 4인 세트 등 세트 종류와 단품이 있었어요.

세트의 메인이 샐러드, 파히타, 엔칠라다에 따라 달라지는 구성입니다.

 


6. 맛 & 후기 

제가 주문한 메뉴는 2인 B세트입니다.

파히타와 타코 2개, 감자튀김, 또띠야, 과카몰리 등으로 이루어진 세트였어요.

음료는 포함되지 않은 세트라서 조금 아쉬웠어요ㅠ(콜라는 따로 주문)

 

아주 푸짐하게 한 상 차려져 나왔어요.

또띠야는 한 번 무료로 리필 가능했어요.

과카몰리 등 소스도 친절하게 리필해 주셨답니다.

 

방문하기 전에 음식이 차갑고 맛이 없었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제가 먹어본 후기는 음식도 따뜻하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지인과 방문했지만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치킨, 포크, 새우와 각종 구운 야채, 볶음밥이 함께 제공되는 파히타.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과 야채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을 메뉴에요.

항시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는 적절한 선택이었어요.

타코 2개는 치킨, 포크, 새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약간 매콤하다는 치킨을 선택했어요.

약간 매콤해서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요 감자튀김.

비가 오는 습한 날씨에도 감자튀김이 아주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음식점 어디에선가 이런 감자튀김을 먹었던 것 같은데 어디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감자튀김 밑에 나쵸도 보이시죠? 나쵸도 소스랑 먹으니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7. 재방문 후기

전반적인 식당 분위기가 좋고 깔끔했어요.

가족들과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   용인줌마가 추천하는 보정동카페거리 추천맛집!!     ↓↓↓↓↓↓↓↓↓↓↓↓

 

[용인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안안(an an) - 베트남 음식 맛집, 반쎄오 먹는 방법

이번 주는 내 생일 주간. 애정 하는 동네 언니가 맛있는 점심을 사 준다며 동네 맛집을 데리고 가 주셨다. 이미 베트남 음식 맛집으로 소문이 난 집이라는데 나는 처음 가봤네?? 역시 동네 아줌마

younssso.tistory.com

 

 

[용인 보정동카페거리 카페] 아트카페톤 - 뷰가 좋은 테라스가 있는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카페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약속이 있나요? 데이트가 있나요? 카페거리에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동네 주민이 추천하는 숨겨진 보석같은 카페 아트카페톤 을 가보세요. 초록초록 풍경이 마치 교외 멀

younssso.tistory.com

 

 

[보정동카페거리추천] 내돈내산 크림라떼 맛집 - 필아웃(FILL OUT)

보정동카페거리에서 커피가 맛있는 곳을 찾는다면?? 동네 친구가 얼마 전에 카페거리에서 마셨던 커피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며 추천했다.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며 함께 가보자고 했다. 집

younssso.tistory.com

 

댓글

맨 위로